WAPS

첨단 소재 및 친환경 건축자재 개발 기업, 가구 및 생활가전 기획·설계·제조·마케팅, 베트남 진출 글로벌 강소기업.

news

[보도자료]

웹스 닥터오플러스, 와디즈 오픈 첫날 펀딩 성공

2020.12.11

본문

웹스 닥터오플러스, 와디즈 오픈 첫날 펀딩 성공 

지지서명 소비자 대상 66,500원 상당 오가닉 타월 증정 이벤트 진행 


 

 

㈜웹스의 필터수전 브랜드 닥터오플러스가 와디즈 오픈 첫날 펀딩 달성을 기념해 오가닉 타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펀딩 1000% 달성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을 통한 지지서명 혹은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입소문을 내면 참여가 가능하며, 10명에게 오가닉 타월을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웹스 닥터오플러스를 향한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 2000% 달성 시 20명, 3000% 달성 시 33명에게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라며 "선물로 증정하는 오가닉 타월은 세계적인 유기농 섬유 인증을 완료한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닥터오플러스가 와디즈를 통해 진행하는 펀딩은 그간 많은 사랑을 받았던 BPA 불검출 필터샤워기를 비롯해 최근 새롭게 출시한 주방용·세면대용 필터수전이 포함돼 더욱 빠른 펀딩 달성을 기록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웹스에 따르면 닥터오플러스는 고분자 박사와 연구원의 전문 지식, 노하우를 통해 개발됐으며, 고기능성 친환경 소재인 PCTG로 만들어져 BPA가 검출되지 않는 필터샤워기다. 내장된 항균볼이 면역력 약화와 피부 노화를 최소화하고 대장균, 녹농균 등 해로운 균을 제거해 깨끗하고 안전한 수돗물을 제공한다.

 

설계부터 제조, 판매까지 웹스에서 직접 이뤄져 소비자의 비용 부담을 줄였으며, 수돗물 유충 사태로 물량 부족을 겪던 지난 7월에도 가격을 낮추는 등 '착한 행보'를 이어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웹스 닥터오플러스가 진행 중인 펀딩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와디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세계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