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PS

첨단 소재 및 친환경 건축자재 개발 기업, 가구 및 생활가전 기획·설계·제조·마케팅, 베트남 진출 글로벌 강소기업.

news

[보도자료]

㈜웹스, 물·공기 정화 솔루션 브랜드 ‘닥터플러스’ 국내 론칭

2020.01.16

본문

㈜웹스, 물·공기 정화 솔루션 브랜드 ‘닥터플러스’ 국내 론칭 


BPA-Free 샤워기, 탁상용 공기청정기 등 국내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
 

2de022dd1ac96e8309d75d37d263b0fe_1579140988_2924.jpg

친환경 첨단소재 전문기업 ㈜웹스(대표이사 이재춘)가 물·공기 정화와 관련된 가정용 제품 브랜드 ‘닥터플러스’를 론칭했다.


닥터플러스는 우리의 삶에 ‘플러스’가 되는 스마트한 생활 아이템을 제안해 가족의 건강을 지킨다는 의미로, 주로 물·공기와 관련된 생활 가전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브랜드는 ㈜웹스의 해외진출에 맞춰 국내보다 베트남에서 먼저 론칭되어 현지에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등의 상품군을 앞서 출시한 바 있다.

웹스 관계자는 “‘닥터플러스’는 갈수록 나빠지는 대기 및 수질환경오염에 대응하여 전문 박사급 연구원들이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했다”며, “물과 공기는 우리의 생명에 꼭 필요한 요소인 만큼 20년간 첨단 소재 개발에 몰두한 ㈜웹스의 기술력을 집약시킨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베트남에서 론칭한 닥터플러스의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제품은 현재 현지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닥터플러스는 이어 국내에서도 친환경 PCTG 소재의 필터 샤워기,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탁상용 공기청정기 등을 새롭게 출시해 본격적으로 국내 소비자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닥터플러스에서 출시 예정인 ‘닥터샤워기’는 ㈜웹스의 연구원들이 기존 필터샤워기 제품에 사용되는 PC소재가 최근 선진국을 중심으로 사용이 규제되고 있는 BPA(비스페놀A) 검출과 관련되어 있다는 사실을 인식한 후 개발한 것으로 밝혀져 눈길을 끌고 있다. 기존 필터샤워기와는 다른 친환경 소재와 그 외에도 99.9% 항균볼, 염소제거볼, 인체공학적 디자인 등 다양한 특장점으로 닥터샤워기만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온에서도 BPA가 검출되지 않는 PCTG 소재로 제작한 닥터샤워기는 필터샤워기 시장에서 새롭게 BPA-Free 바람을 일으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한편, ㈜웹스는 2001년 설립되어 세계 최초로 NON-PVC 바닥재·천연무늬 인조대리석 등 우수한 친환경 소재를 개발하고 2015년 증권거래소에 상장한 바 있으며, 2016년 베트남 진출 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직접 기획, 제조, 마케팅하는 등 지난 20년 간 꾸준히 성장해온 첨단소재기업이다.

출처 : 미래한국(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6286)


*위 보도자료는 해당 언론사 편집국 동의 후 게재됨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