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PS

첨단 소재 및 친환경 건축자재 개발 기업, 가구 및 생활가전 기획·설계·제조·마케팅, 베트남 진출 글로벌 강소기업.

news

[보도자료]

닥터오플러스, ‘오에어’ 공기청정기 출시 프로모션 진행

2021.07.21

본문

닥터오플러스, ‘오에어’ 공기청정기 출시 프로모션 진행 

 청정화능력·5대 유해가스 제거율, 국내 공인 기관 KCL 인증 



 


㈜웹스가 닥터오플러스 오에어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환기와 공기 순환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소형공기청정기, 미니공기청정기 제품이 다수 출시되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웹스의 닥터오플러스가 원룸공기청정기로 사용하기 적합한 오에이 공기정청기를 출시해 주목 받는다.

공기청정기를 고를 때에는 국내 공식 기관의 인증이 중요하며 수치까지 꼼꼼히 비교해야 한다. 특히 한국공기청정기협회는 인체에 유해한 암모니아, 아세트산, 아세트알데하이드, 톨루엔, 폼알데하이드를 5대 유해가스로 정하고 평균 70% 이상 제거가 가능한지를 공기청정기 성능 기준으로 삼고 있는 만큼 가스 제거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이에 ㈜웹스는 청정화능력(CADR)과 5대 유해가스 제거율에 대해 국내 공인 기관 KCL의 인증을 받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에어 공기청정기의 5대 유해가스 제거율은 모두 95% 이상으로 앞선 성능 기준을 훨씬 웃도는 수치다.

오에이 공기청정기는 기초 필터가 입자 큰 먼지를 거르고 헤파필터가 미세한 먼지 입자를 거른 후에, 활성탄 필터가 기타 유해 가스 및 악취까지 흡착하는 H13 등급 고성능 3중 필터를 사용한다.

또한 납, 카드뮴, 수은, 크롬, 난연제 등의 유해물질에 대해 까다로운 유럽 수출 기준 RoHS 유해물질 안전 인증을 완료하고 버튼 잠금 기능을 탑재해 아이방이나 반려견, 반려묘를 키우는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웹스는 닥터오플러스 오에어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선착순 100명에게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포토리뷰 작성 시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한다. 블로그, 카페 포스팅 시에는 스타벅스 커피와 케이크 증정하는 입소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웹스 닥터오플러스 관계자는 “5대 유해가스가 평균 99% 걸러지면서 동시에 공기정화율이 우수한 제품은 드물다”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오에어 공기청정기 론칭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웹스 닥터오플러스는 샤워기필터와 싱크대필터, 주방필터 등 물과 공기를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드는 필터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